본문 바로가기

발리 한달 살기

발리 한달 살기 프로젝트! 인생맛집을 찾다! 와룽쉐프바구스(WARUNG CHEF BAGUS)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드커플의 훈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말씀드렸던 배고파서 쓰지못한
발리 최고의 맛집 !
모든게 완벽했던 발리 맛집
와룽쉐프바구스(WARUNG CHEF BAGUS)

 드디어 시작합니다!
와룽쉐프바구스는 저희에게 모르는 사람이

있으면 강제로 멱살잡고 데러가고 싶은 매장입니다!

왜그렇게 까지할꺼냐고요?
간단히 말씀드리면 
멋,맛,서비스,가격 모든면에서 최고입니다!
어느부분하나가 부족해서 그 단점을 보안해주는게 

아니라 모든 부분이 메드커플이 느끼기에는  최고에요!
"이정도 맛이면 가격이 비싸도 먹을만하지"
"이정도 가격이면 맛이 좀 그래도 괜찮네"가 아닌

 정말 다 쩔어요!! 

 

(ㅋㅋㅋㅋㅋ 갑자기 쓰다보니 좋다는

 말밖에 안써서 민망한데... 돈받고 쓰거나 

친분관계이런거 절대없습니다)

 

<매장 모습/ 저저저저.. 비글스러운 표정봐라 저거>

메뉴를 맥주랑 음료 망고쥬스 한잔하면서 

음식을 기다리는 모습입니다!

사진에 보시다시피 사람이 바글바글한모습

보이시나요 ? 꾸따에 인기있는 맛집

와룽쉐프바구스!

 

<빛깔좋은 립과 뒤에 보이는 나시고랭>

 

메뉴사진 한번 보시죠!

립과 나시고랭입니다! 빛깔 좋지않나요?

수봉이가 말하길 제발제발

여기서 먹은 립은 인생 존맛 너무너무

맛있다고 꼭꼭 적어달라고 하였습니다!

안그래도 내가 생각하고 쓰려고

했던말인데 ㅠㅠㅠ 수봉이가 가로채갔어요!

그만큼 아니이건 안먹어보고는 

절대 모릅니다 그냥 발리가서 드셔보세요!

절대 호불호없고 누가 먹어도 맛있는 립입니다

장담합니다. 인생립이에요

 

 

립맛은 저희가 느끼기에는 불향도 나고

달달하면서 이거 어디서 먹어본맛 같은데?

신기하다 어서 먹어봤지? 이맛을?

하면서 우걱우걱 너무 맛있어 ㅠㅠㅠㅠ

나중에 나온 이야기지만 향이나 소스의 맛이

한국에서 먹었던 진하면서 달달한 오향족발의

느낌이 있다며 갈때마다 먹은 립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와구와구 립을 입에 구겨넣는 수봉이>

 

 

그렇다고 립만 맛있냐구요 ? 아니 절대 ~ 네버

미고랭 나시고랭도 다른 매장에서 먹었던것들보다

훨~ 씬 맛있고 저희가 거쳐왔던

나시고랭 미고랭중 최고였습니다!

"적당한 불맛과 자극적인 소스맛

이 환상적인 맛은 정말 나를

돼지로 만드는구나"

라고 느끼면서 우걱우걱 처묵처묵 ㅋㅋㅋ

 

 

음식을 정신없이 먹다보면 누가봐도

 여기 사장이고 쉐프라고 이마에

 써있는분이 음식맛은 어떠냐고 물어봅니다 

이렇게 개걸스럽게 먹고 있는 우리를보면

모르겠니? 딱보면 몰라?

 존맛이자나 라고 말하고 싶은걸  참고 

내가 누구보다 친한 영어단어

"퍼펙트!'" 와함께 저의 엄지도 올려세워드렸습니다

 

 


그 이후에도 와룽쉐프바구스는 처음 오냐
뭐 어쩌구저쩌구 .........

수봉이랑은 대화를 즐겁게 하더라고요

내 수봉이한테 내가 모르는말로 둘만 대화하지마ㅠ
슬쩍 대화가 끝난후 물어보니
뭐 자기가 오너고 쉐프다
여기서 요리클래스도 한다 이런저런 이야기
지자랑을 왜 수봉이한테......
아무튼 안바쁠때 손님들을 케어해주는 모습도

 감동이였습니다
요리클래스도 할만큼 맛집이라는 거 아니겠습니까?

 

이집은 또 사태뿐만아니라

모든 메뉴가 맛있어요!

저희도 사태도먹고, 프렌치프라이도 먹고

여러번 방문하는동안 많은음식을 

먹었지만 진짜 다 성공!

 

 

저희도 발리에 한달동안 있으면서

세번인가 네번인가 방문한

와룽쉐프바구스! 정말 지금 발리에 계시거나

발리 여행을 예정중이신분들 

제발 한번 가주세요 ㅠㅠㅠ 

맛없으면 제가 돈내드릴게요 ㅋㅋㅋ

꼭이요~~ !!!

 

 

이상 발리 한달살기 메드커플의

와룽쉐프바구스 방문기 입니다.!

 

 

안 ~ 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