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드커플 훈의 힙합공간

팔로알토 아내 달달한 그들의 부부생활 알아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힙찌리훈입니다.

이번 시간은 제목 그대로

하이라이트레코즈의 수장 

팔로알토의 아내를 한번 알아보고

팔로알토 아내의 달달하기 그지없는

부부생활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아시다시피 팔로알토는

현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래퍼로

힙합씬의 대형 기획사

하이라이트레코즈을 이끄는 수장입니다. 

 

본론으로 가기 앞서서 많은 사람들이 

그를 많이 알지만 그가 왜 팔로알토인지

팔로알토의 뜻, 팔로알토의 이름의 뜻에

대하여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팔로알토의 본명은 전상현으로

그 랩네임의 뜻은 어렸을적

미국에 살았을때 미국 도시의 이름입니다.

아버지의 일때문에

팔로알토라는 도시에 거주하게 되었고

그가 팔로알토라는 어렸을적 살던

도시에 좋은 기억처럼 유쾌하게 

음악을 하자고 지은 이름입니다.

여담으로

팔로알토라는 도시는 캘리포니아 서부로

굉장히 부자 동네로 알려져있습니다...

 

팔로알토는 2015년 2월에

결혼한 유부남입니다.

래퍼답게 힙합플레이야라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단독? 보도를 했죠.

 

 

둘의 부부관계는 정말 깨가 쏟아집니다.

최근에는 팔로알토의 아내에게 

아내의 드림카를 선물하여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팔로알토 아내분의 드림카는

BMW 미니쿠퍼로

현제 삼천만원 이상의 고가입니다.!

엄청난 고가의 차를 아내에게 사줄만큼

팔로알토의 아내사랑 느껴지지 않나요? 

 

또 그는 쇼미더머니 프로듀서로 

출연할 당시 꿈꾸는 라디오에 출연해 

쇼미 출연으로 가장 좋은게 뭐냐라는

타블로의 질문에 팔로알토의 대답은

"여러가지 장점이 있지만 아내와 함께

쇼미더머니 본방 사수를 할때 

제일 좋다" 라고 말해 부부의 달달함을

노골적으로 표현했습니다.ㅋㅋㅋ

 

팔로알토의 아내분은 엄청난 미모로

박신혜 닮은 꼴로 화제가 됬죠.

정말 아름다우십니다.!

 

 

또 어떻게 보면 언더그라운드

소속사 대표로 방송활동은

일절 안하던 팔로알토가

쇼미더머니 등  TV 출연을 결심하기로 

생각한 이유가 바로

아내분이 간절히 원해서

TV 출연을 결심했다고

말한적도 있습니다.

이쯤되면 팔로알토 아내바보 아닌가요 ?

 

팔로알토가 결혼전 발매한 엘범중에

팔로알토가 그의 아내에 대한 곡이

소문에 의하면 있다고 합니다.

그곡은 팔로알토의 '또봐' 라는 곡입니다.

이렇게 서로에게 달달한 부부의 모습

너무 사랑스럽지 않습니까 ?

팔로알토의 옷 스타일 코디 조차

그의 이미지와 맞지 않는 

꾸러기 스타일의 옷을

계속 고집하는 모습이

힙합팬들 사이에서는 

아내분이 코디해주냐 솔찍히 말해

라는 재밌는 소문이 돌기도 했습니다.ㅋㅋ

 

이둘의 관계에 대한 일화는 글을

쓰면 쓸수록 여러분들의

배만 아플꺼같은데 다른 일화로는

아내분 인스타에 팔로알토에게

닌텐도를 선물하자 애처럼 해맑게 웃고있는

그의 사진이... 

(너 하이라이트 짱이야...)

 

이런 달달한 글을 쓰다보니

저도 수봉이가 너무 보고싶네요ㅠ

수봉아 보고있니? 일하고 있지?

내가 너무 사랑해~ 알디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