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드커플 훈의 힙합공간

염따 티셔츠가 뭐길래 난리냐고? 그래서 내가 알려줘버렸지 뭐야? 빠끄!

반응형

반갑습니다 힙찌리훈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염따 티셔츠

염따 그의 굿즈랑 염따가 혹시나

누군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염따가 누구인지까지 소개하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염따행님 혹시나 이글을 보시면 

주접떨지말고 돈 되는 티셔츠나 더 만드십시오

빠끄!!

 

 

요세 정말 똘배티를 넘어선 핫하디 핫한

4일만에 티셔츠 팔아서

6000만원을 벌어드린

염따 티쳐스 말그대로 염따가 

직접 만든 티셔츠입니가 

티셔츠 사진 먼저 볼까유?

 

<염따 티셔츠 뒷모습입니다 앞에는 살아숨셔 로고>

짜잔 어떻게 보면 단순하고 그냥
귀여운 티셔츠인데 이게 왜이렇게
인기가 있냐면 짧지만 히스토리가 있습니다.

음.. 일단 티셔츠가 떡상한 계기를 

좀 알아보고 가면 이해가 더 쉬울거에요

염따는 요세 한국 힙합씬에서 

굉장한 마성의 매력의

유행어와 말투를 가지고 있습니다

 

<창모인스타>

힙합을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알만한

기리보이, 박재범, 쌈디, 창모 뿐만아니라 

많은 래퍼들 또 리스너들 팔로워들도 

많이 따라하고 쓰는 염따만의 유행어가

요근래 빵빵빵 터지고 있습니다.

 

 

래퍼 겸 유튜버로 활동하는 그의 유행어

그 유행어는 빠꺼, 빠끄, ~해서 ~해버렸지 뭐야?

비속어긴 하지만 x바꺼, 올해는 x바꺼 등 

이 유행어들이 정말 인기가 많아지면서

염따도 슬슬 떡상하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염따가 떡상하는 와중에

살아숨셔2 엘범 발매기념 쇼케이스

단독 콘서트 기념으로 머천다이즈 즉

공연 오시는분들에게 200분정도만

기념굿즈겸 오프라인으로만 판매하고 

끝낼 예정이었고 그에 대한 내용을

인스타에 올렸는데 이게 이상하게

온라인에서 판매하라고!! 판매하라고

사고싶다고! 사고싶다고 노발대발을

하면서 온라인 판매 요구가 빗발치다 못해

난리가 나버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염따는 그 상황을 보며 인스타에 자신이 만든 티셔츠를

"이 개같은거 이 개같은게 사고 싶니 니들은?"

라며 이해가 안되는 듯한 영상을 올렸죠

결국 네티즌들의 요구에 져버린 엄따?는

"그래 이거 판다. " 라며 영상의 글에 링크를 달아놨습니다.

 

 

그 후 염따는 주문이 들어온 온라인 판매건을

직접 포장하면서 굉장히 귀찮고 힘들어합니다.

(혼자서 정말 많은 수량의 티셔츠를 접고, 스티커 넣고,

포장하는 작업이 단순노동이긴 하지만

많은시간을 잡아먹고 답답했겠죠?ㅋㅋ)

"아 이 개같은거 하나씩 손으로 다해야돼 아"

"이거 차면뭐하니(롤렉스시계) 이거나 싸고있는데"

 

 

지친 염따는 결국? 

"그 개같은거 일일히 내가 다싸야되니까 개같은거 

너무 많이 사지말고 정말 사고싶은 사람들만 사"

라고 했던 반응이 염따를 놀리고 싶어하는 사람들?

염따를 좋아하는 사람들? 염따를 힘들게 하고싶은 사람들?

등 여러사람들에게 어그로 마케팅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보온도 존x 안좋아 사지마 x바꺼"

"미x놈들아 사지마 제발" 

염따가 힘들어하면 힘들어 할수록

염따를 놀리고 싶어하는, 염따의 플렉스를 도와주려는

염따가 나쁜짓 못하게 하루종일 택배포장만 하게하려는

마음씨 착한분이 정말 폭팔적으로 구매하게 됩니다.

 

 

폭팔적인 판매가 감당이 불가능한 염따는

"제발 환불하고, 혹시 살 생각이 있던 애들은

내가 정중하게 부탁할테니까 사지말자" 라며

환불 및 불매운동을 합니다. ㅋㅋㅋㅋㅋ

하지만 불씨는 꺼질 주 모르고

예상치 못한 후덜덜한 주문량에 

염따를 빚을 내기도 사무실을 빌리기도

하는 모습도 있습니다.

현재는 판매중지상태이고 이번에 나온곡

돈 call me라는 곡이 음원차트에 진입하면

다시한번 염따 티셔츠를 판매하겠다는

공약을 세우기도 했습니다.

멜론에서 검색하면 빨리 

티셔츠나 만들라는, 티셔츠 사고 싶으니

음원차트 빨리 올리자는 댓글이 

주를 이루도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사실 염따는 단순한 어그로꾼이 아닌

14년차 이상 배터랑 래퍼입니다.

예전 무한도전 돌+I (돌아이)

컨테스트 우승자이기도 하죠

특히 2016년에 나온 그의

정규 1집 살아숨셔는 

정말 다 좋습니다 최고에요!

다른 많은 래퍼들에게도 

좋은 평을 받은 엘범입니다

빠끄

 

염따의 인생을 정말 솔직하게

사실적으로 표현한게

다른 사람들도 감정이입을 

할수있게 되는 엘범입니다!

 

염따형 사랑해주시구여

이만 가보겠습니다 빠끄

노래도 많이 들어주세요

티셔츠 만들게

 

아그리고! 자료 및 위에 내용을

한번에 정리한 유튜브영상

딩고 채널 링크남길게요!

딩고님 감사합니다 빠끄

영상으로 보시면 더 꿀잼

https://www.youtube.com/watch?v=jm6VrgPbmlM&t=173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