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드커플 훈의 힙합공간

윤비 몸 근육에 대해 알아볼까? 응~ 역시 국힙 현피 원탑이여~

반응형

안녕하세요? 힙찌리훈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제목을 보시면 아시다시피
윤비 몸에 대하여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윤비는 정말 찐하고 뚜렸한
이목구비와 짙은 눈썹과
잘 익은(?) 구리빛 피부색으로
외국 배우 같은 느낌이 물씬 납니다!
외국 물을 많이 먹어 그런가유?

 


실제로 윤비를 보면 체격 또한
든~든~하고 다부져 보이며
윤비 몸 또한 엄청나게
좋아보이는것이 사실입니다!

물론 본인 윤비도 자신이 몸이
좋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지
윤비도 자주 홱홱 벗는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윤비 몸을 생각보다
쉽게 볼 수 있는데요!?
(거진 박재범급 벗어제끼기~)

 


윤비 상의 탈의 사진들은
윤비 인스타에서 너무나도 쉽게
찾을수 있어요!
(윤비 몸 보소.... 행님 머싯슴다)

윤비에게는 기정 사실화 된
타이틀이 하나 있는데요,
그 타이틀은 국힙 현피 원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비가 이런 타이틀을 얻기에는
비프리와의 스파링에서 승리 후
자연스럽게 현피 원탑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보시면 됩니다!

 


윤비와 스파링을 했던
비프리가 윤비 이전 커리어는
아마추어 복싱 대회 1위,
소문에 의하면 DM를
결혼식 주차장에서 발라버려
가정 사실화 현피 원탑 타이틀을
가지고 있었지만 윤비에게...

윤비 몸이 딴딴하고 좋을수밖에
없는 이유는 사실 윤비는
주니어 올림픽 금메달 출신에
강도 높기로 유명한 MMA운동도
꾸준히 해왔다고 합니다.

윤비 본인도 몸 부딪히는 운동
강도 높은 운동을 재밌고
좋아한다고 합니다.

(이러니 윤비 몸이 좋을수밖에..)

 


쇼미더머니777에서 나오길
래퍼들간의 프랭크 대결에서
앞도적 편-안 하게 1등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죠.

윤비가 말하길 본인이 왠만해서는
어디가서 피지컬 딸린다는
이야기는 듣지 못한다고 합니다.

(사실 윤비 행님도 이런 이미지를
조금 즐기는거 같아요.....)

 


유튜브에 오늘의 스파링이라는
컨텐츠도 운영하고 있으며

인스타에 가보시면
윤비 상의 탈의 한 사진을
올리며 이런 재밌는 글도!

 



더욱 재밌는 부분은
윤비가 사우나를 마치고
상의 탈의를 한 채로
식혜가온나~ warready라는 말에
남긴 소속사 대표 팔로알토의
댓글 ㅋㅋㅋㅋㅋㅋㅋ
"식혜 심부름하는데
전쟁까지 준비해야 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 쇼미더머니8의 내용이
크루 디스 배틀이던데 거기서
윤비 영비가 한 판 붙습니다!
(현피는 아니고 랩으로요..)



윤비 상의 탈의 한 채로
주먹을 들고 영비를 노려보는..
덜덜덜...덜...
(그와둥에 윤비 몸 보소..)

 


많은분들이 윤비 영비의
싸움을 기대하고 있으며
이미 오래전부터
힙합커뮤니티 사이에서
윤비 VS 영비라는
장난도 많이 쳤기에
저도 정말 기대가 됩니다.



ㅋㅋㅋㅋㅋ 이 대결이 
더 관심이 가고 기대되는 이유는
몇일 전 윤비가 자신의 인스타에
본인 사진과 함께
"똑바로 살자"라며 글을 올렸는데
이 인스타 게시글을 본
영비의 댓글
"네 형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본 많은 누리꾼들이
"도대체 무슨일이...."
"윤비 참교육에 성공한것 인가.."
"우리 홍원이가 달라졌어요."
"아무래도 디스전 충격이
큰가보네...ㅋㅋ"
"뭔가 스포 당한 기분..."
이라는 재밌는 댓글도 달렸습니다!

 


과연 윤비는 영비 참교육에
성공 할 것인지!
정말 이번주 금요일을
기대하며 글 마무리 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안녕~

아! 윤비 몸, 윤비 영비 등
개인적으로 더 궁금한
분들을 위해 이 둘의
인스타 링크 달아둘게요!

윤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yunbnotlilb/


영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dickidsyoungb/

반응형